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로깅

자담치킨 추천 메뉴 가격, 윙봉스 간장

by 아르보르 2022. 5. 21.

자담치킨 윙봉스 간장 : 갓 튀겨낸 바삭한 날개의 맛

유혹을 참지 못하고 자담치킨 윙봉스 간장을 먹고 말았다. 월요일이 대장 내시경 검진일이라 자제했어야 하는데 말이다.

 

대장 내시경 3일 전에 피해야 할 음식에 치킨은 올라와 있지 않지만 그래도 가능하면 먹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았다. 아무래도 기름기가 많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자담치킨의 메뉴들

자담치킨 추천 매뉴로 윙봉스 간장을 추천한다.

 

자담치킨 대표 메뉴로는 불패 순살치킨, 스리라차 순살치킨, 생그라나순살치킨, 맵슐랭치킨, 치요링 순살치킨,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순살 치킨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윙봉스 간장이 그런대로 고전적인 맛이라 애용하는 메뉴다.

 

뭐든 원형을 알아볼 수 없는 요리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치킨에서 그나마 원형을 알아볼 수 있는 메뉴가 윙봉스 간장이 아닐까 한다. 갓 튀겨낸 바삭한 날개의 맛도 그런대로 괜찮고 말이다. 

 

윙봉스 간장에 함유된 알레르기 유발 식품은 땅콩, 대두, 밀, 닭고기, 쇠고기, 우유 등이 표시되어 있다. 대장 내시경을 앞두고, 씨는 뭐든지 피해야 했으므로 검은깨와 흰 깨는 가려내고 먹지 않는 수고를 다했다. ㅎㅎ

 

윙봉스 간장 근접 촬영

윙봉스 간장은 자담치킨의 말대로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낸 정통 날개 치킨의 최고 걸작!'이라는 카피에 어느 정도는 공감이 간다. 

 

아울러 '콜라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미용과 영양 섭취에 최고인 부분육의 대표메뉴!'라는 카피는 조금 생각해 볼 여지가 있는 것 같다. 피부 미용에는 모든 육고기가 적일 수 있기에.

 

메뉴별 가격 정보

자담치킨의 가격대는 18000원에서 20000원 대에 형성되어 있다. 다른 치킨과 마찬가지로 자담 치킨도 약 2년 전에 비해 가격대가 평균 4천 원 정도 오른 것 같다.

 

전방위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이 치킨 가격에도 가해지고 있는 모양새다.

 

자담치킨 메뉴 가격은 맵슐랭 치킨이 19000원이고, 스리라차 19000원,  생그라나 치킨 19000원, 치요링 20000원, 후라이드 치킨 17000원, 맵슐랭순살 20000원, 순살치킨 18000원, 핫후라이드 18000원, 파닭순살 19000원, 간장치킨 18000원, 윙봉스 간장 이19000원이다.

 

윙봉스 간장을 배달시키면 21000원인데 포장할인은 19000원이다. 요즘 1일 만보 걷기를 하고 있는데, 웬만하면 배달을 시키지 않고 포장할인을 한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절약되니 좋지 아니한가!

 

자담치킨 칼로리 및 영양 정보

치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영양성분표 공시 대상은 아니지만, 자담치킨은 전 메뉴에 대한 칼로리 등을 비롯한 영양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시해 두었다. 좋은 일이다.

 

자료 : 자담치킨 홈페이지

자담 치킨의 영양정보를 보니, 윙봉스 간장은 100그램당 297.23칼로리로 메뉴군 내에서 비교적 높은 위치이나 나트륨은 비교적 적게 함유한 것으로 나타난다.

 

사이드 메뉴의 영양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자담치킨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면 된다.

 

대장내시경 검사 3일전이라 윙봉스 치킨 한 조각만 먹고 저녁을 끝내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세 조각이나 먹고 말았다. 견물생심이라는 말이 딱 맞다. 내일은 또 어떤 유혹에 시달릴지 원.

 

관련글

 

대장내시경 전·후 음식주의사항& 검사주기

대장내시경 전·후 음식주의사항&검사주기 올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일반건강검진, 구강검진, 위암, 대장암 건강검진 대상이라 소화기 내과를 방문하여 위장과 대장 내시경 검사를 예악 했다.

arbor25.tistory.com

반응형

댓글